‘후드’ 태런 에저튼의 새로운 ‘로빈 후드’, 4DX 개봉 확정 관람 포인트 공개
‘후드’ 태런 에저튼의 새로운 ‘로빈 후드’, 4DX 개봉 확정 관람 포인트 공개
  • 승인 2018.11.19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서도 경험한 적 없는 활 액션의 신세계를 선사할 영화 ‘후드’가 4DX 개봉을 확정하며, 4DX 관람 포인트 BEST3를 공개했다.

태런 에저튼의 새로운 ‘로빈 후드’ 시리즈 ‘후드’(감독 오토 바서스트)가 전무후무한 활 액션을 더욱 확실하게 즐길 수 있는 4DX 개봉을 확정해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전작인 ‘킹스맨’ 시리즈에서도 4DX를 통해 스펙터클한 액션 체험을 선사한 바 있는 태런 에저튼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 실력을 ‘후드’ 4DX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100% 오감만족을 느낄 수 있는 4DX 관람 포인트 BEST 3를 전격 공개한다.

4DX POINT 1.

총보다 강한 활! 스크린을 뚫고 날아오는 화살의 스릴!

‘후드’의 첫 번째 4DX 관람 포인트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스타일리시한 활 액션이다. 총을 능가하는 빠른 스피드와 강력한 파워로 박진감 넘치는 ‘후드’의 활 액션은 러닝타임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유자재로 활을 쏘는 ‘로빈 후드’의 다이내믹한 활 액션은 4DX를 통해 더욱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게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바람 효과와 페이스 에어로 입체감을 더할 ‘후드’의 활 액션은 화살이 스크린을 뚫고 날아오는 듯한 생생한 스릴을 전달하며 활 액션의 신세계를 온몸으로 느끼게 할 것이다.

4DX POINT 2.

카 체이스를 넘어선 마차 체이스! 모션 시트로 즐기는 라이딩 체험!

‘분노의 질주’를 보는 듯한 짜릿한 마차 체이스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한 아슬아슬한 탄광에서 펼쳐지는 쫓고 쫓기는 마차 추격 신은 숨이 막힐 정도로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건물과 건물 사이를 뛰어넘고, 날아오는 화살을 피해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등 카 체이스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후드’의 마차 체이스는 4DX의 모션 시트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제대로 된 라이딩 체험을 만끽하게 해줄 것이다.

4DX POINT 3.

팀 후드 VS 절대 권력, 역대급 전투 신에 카타르시스 폭발!

마지막 포인트는 ‘팀 후드’와 절대 권력 ‘주 장관’의 대결을 그린 대규모 전투 신이다. ‘로빈 후드’와 함께 부당한 세상을 바꾸기 위해 ‘팀 후드’가 되어 다 같이 싸우는 노팅엄의 시민들. 영화의 후반부를 장식하는 하이라이트 시퀀스답게 남다른 스케일로 장관을 이룬 전투 신은 다양한 모션과 4DX 효과가 총동원돼 ‘후드“의 스펙터클한 액션에 방점을 찍을 전망이다.

4DX를 통해 활 액션의 신세계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영화 ‘후드’는 1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이수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