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편성표] ‘웨스턴 리벤지’, 감각적인 정통 액션 서부극
[스크린 편성표] ‘웨스턴 리벤지’, 감각적인 정통 액션 서부극
  • 승인 2018.12.0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웨스턴 리벤지’가 스크린에서 방영된다.

6일 오후 3시 45분 케이블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웨스턴 리벤지’(감독 크리스티안 레브링)가 방영된다.

‘웨스턴 리벤지’는 2014년 10월 30일 개봉작으로 매즈 미켈슨(존 역), 에바 그린(마델린 역), 제프리 딘 모건(델라루 역) 등이 출연했다.

‘웨스턴 리벤지’에서 7년만에 만난 아내와 아들을 눈 앞에서 잃은 존. 모든 것을 잃은 존은 범인을 처단한다. 마을의 절대 권력자 델라루는 하나 뿐인 동생을 죽인 존을 잡기 위해 마을을 공포에 몰아넣고, 이를 기회로 마델린은 잔혹한 델라루에게서 도망치려 하는데….

존 포드로 시작하여 세르지오 레오네 그리고 클린턴 이스트우드가 보여준 웨스턴 영화와 같이 서부극은 역사만큼 다양한 종류의 서부극을 탄생시켰다. ‘웨스턴 리벤지’를 연출한 크리스티안 레브링 감독은 “어릴 때 난 서부극에 푹 빠진 소년이었다. 존 포드, 세르지오 레오네 같은 나의 영웅들이 활약했던 장르의 영화를 만들 수 있게 된 건 정말 꿈 같은 일이다. ‘웨스턴 리벤지’는 한동안 잊고 지냈던 어린 시절 상상의 세계를 되살린 결과물이며 정통 미국 서부극에 대한 헌정 영화이다”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웨스턴 리벤지’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