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참여…오는 22일 ‘Is You’ 발매
에일리,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참여…오는 22일 ‘Is You’ 발매
  • 승인 2018.12.2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에일리가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가창자로 나선다.

20일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연출 안길호, 극본 송재정) 측은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에일리의 ‘Is You’를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Is You’는 진우(현빈 분)와 희주(박신혜 분)가 느끼는 서로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 그리고 두 사람의 로맨스의 시작을 담은 노래로 지난 16일 6회 방송분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펼쳐진 이별 엔딩 장면에서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OST는 “그대여 내 앞에 있나요. 멀어져 가는 저 뒷모습이 정말 그대가 맞나요” “My heart is you. Heart is you. 사라질듯한 널 볼 수 없는 내 맘이 버릇처럼 내 안에 너를 불러와”와 같은 서정미 가득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노래는 에일리가 가창자로 나섰으며, 특유의 서정미 가득한 음색으로 곡을 시작하고 후반부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감 없이 발휘, 진우와 희주의 드라마틱한 로맨스의 애틋함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 분)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갔다가 전직 기타리스트였던 정희주(박신혜 분)가 운영하는 싸구려 호스텔에 묵으며 두 사람이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며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한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에일리의 ‘Is You’는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CJ 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