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 2월 개봉 확정…마법 반지를 찾기 위한 환상 모험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 2월 개봉 확정…마법 반지를 찾기 위한 환상 모험
  • 승인 2019.01.0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작 ‘신데렐라’를 재해석해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판타지 애니메이션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이 오는 2019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애니메이션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은 전세계가 사랑한 세기의 동화를 재해석한 이야기로 주문에 걸린 왕자를 구하기 위해 신데렐라가 친구들과 함께 마법 세계에 들어가 환상적인 모험을 펼친다는 내용을 담은 판타지 애니메이션. 힘든 고난을 긍정적으로 헤쳐 나가는 신데렐라를 중심으로 그녀를 돕는 귀여운 생쥐 친구들과 요정 크리스탈의 유쾌한 우정, 신비로운 마법 반지를 찾기 위한 환상적인 모험과 신데렐라와 왕자의 아름다운 로맨스가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은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애니메이션 ‘라이언킹’, ‘알라딘’, ‘뮬란2’ 등의 제작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대를 더한다.

이번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의 티저 포스터는 무도회를 위해 환하게 밝혀진 성과 성으로 향하는 황금빛 마차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무엇보다 시선을 뗄 수 없는 것은 다름 아닌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화려한 드레스로 아름답게 치장한 신데렐라. 친구들을 위해 무도회 참석을 결정하고, 주문에 걸린 왕자를 위해 주저 없이 위험을 무릅쓰는 적극적인 성격의 신데렐라가 마법 세계에서 어떤 상상 초월의 일들을 겪으며 모험을 헤쳐 나갈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환상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는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은 2019년 2월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예지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