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드래곤 길들이기 3’·‘언더독’·‘툼레이더’·‘분노의 핑퐁’·‘아이스’·‘아이 킬 자이언츠’·‘파이널 스코어’ 등
[‘출발 비디오 여행’] ‘드래곤 길들이기 3’·‘언더독’·‘툼레이더’·‘분노의 핑퐁’·‘아이스’·‘아이 킬 자이언츠’·‘파이널 스코어’ 등
  • 승인 2019.01.0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발 비디오 여행’에 ‘드래곤 길들이기 3’·‘언더독’·‘툼레이더’·‘분노의 핑퐁’·‘아이스’·‘아이 킬 자이언츠’·‘파이널 스코어’ 등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6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262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드래곤 길들이기 3’가 소개된다.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다.

온 영화 2에서는 ‘언더독’을 다룬다. ‘언더독’은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뀌어 버린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기 위한 위대한 모험을 그린 영화. 

영화 대 영화 코너에는 ‘툼레이더’와 ‘분노의 핑퐁’이 맞붙는다. ‘툼레이더’는 라라 크로프트가 7년 전 실종된 아버지가 남긴 미스터리한 단서에 따라 전설의 섬에 있는 ‘죽음의 신’의 무덤을 찾아나선 모험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로 2013년 리부트된 게임 버전을 바탕으로 영화화했다.

알고 보면 이렇다 코너에는 ‘아이스’가 등장한다. ‘아이스’는 은반 위의 피겨 요정 나디아와 골 때리는 아이스하키 선수 사샤의 짜릿하고 달콤한 로맨스를 담은 영화.

시시콜콜 코너는 ‘미리 보는 2019 심장 쿵쿵 기대작’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유, 있다 코너는 ‘아이 킬 자이언츠’를 다룬다. ‘아이 킬 자이언츠’는 세상을 피해 자신만의 마법 세계로 빠져든 바버라가 모든 것을 앗아가는 자이언츠로부터 소중한 것을 지켜내고 두려움을 이겨내는 판타지 스릴러 영화다. 

마지막으로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파이널 스코어’를 소개한다. ‘파이널 스코어’는 3만5000명의 목숨을 구하기 위한 90분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 사진= MBC ‘출발 비디오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