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원더풀마마’ 정겨운-김지석, 배종옥 미모 극찬 “민낯 보고 깜짝”
[SS영상] ‘원더풀마마’ 정겨운-김지석, 배종옥 미모 극찬 “민낯 보고 깜짝”
  • 승인 2013.04.12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석, 정유미, 배종옥, 박보검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배우 정겨운과 김지석이 배종옥의 민낯을 극찬했다.

정겨운과 김지석은 11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연출 윤류해 | 극본 박현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정겨운은 “배종옥 선배님이 출연한 ‘그 겨울’을 정말 재밌게 잘 봤다. 지금은 ‘원더풀마마’ 속 캐릭터에 녹아 있다”며 “역시 베테랑 선배님답게 연기를 잘 하신다. 덕분에 나도 몰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지석은 “배종옥 선배님의 연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지만 민낯이 너무 예쁘다. 화장 안했을 때가 훨씬 예뻐서 깜짝 놀랐다”고 배종옥의 미모를 극찬했다.

정겨운 역시 “결혼 하셨냐고 물어본 적이 있는데 20살 딸이 있다고 하더라. 밥 먹다가 소화가 안 될 정도로 정말 놀랐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원더풀마마’는 억척스럽게 돈만 쫓던 사채업자 엄마의 날라리 삼남매 길들이기 프로젝트를 유쾌, 상쾌 그리고 코끝 찡한 감동으로 엮어낸다. 특히 주말극의 단골이었던 머리 아픈 복수극, 막장코드를 벗어나 한바탕 배꼽잡고 웃을 수 있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다.

한편 배종옥, 정유미, 김지석, 박보검, 정겨운, 안내상, 견미리, 유영(헬로비너스), 이민우, 이청아, 유인영, 김청, 황재원, 황동주, 정경호, 이경실, 허정은, 이석준 등이 출연하는 ‘원더풀마마’는 오는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