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솔직 리얼리티 ‘디스 이즈 인피니트’ 출격 “노는 것보다 낫잖아”
인피니트, 솔직 리얼리티 ‘디스 이즈 인피니트’ 출격 “노는 것보다 낫잖아”
  • 승인 2014.01.1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티저 영상 캡처

[SSTV l 김숙현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새 리얼리티 ‘디스 이즈 인피니트’로 돌아온다.

케이블채널 Mnet은 지난 16일 인피니트의 새 리얼리티 ‘디스 이즈 인피니트’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꾸밈없는 털털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승승장구하며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인피니트의 새로운 모습을 하나씩 탐구한다. 지난해 12월 첫 월드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를 앞둔 인피니트는 무대 위에서 강력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아온 만큼 일상 속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를 담당하는 CJ E&M 정유진 PD는 “인피니트는 ‘서열왕’ ‘깨알 플레이어’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 등 리얼리티 프로그램 경험이 많고 멤버 각자 재미를 살리는 능력도 탁월하다”며 “‘디스 이즈 인피니트’를 통해 솔직하고 유쾌한 돌직구 매력을 발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오는 2월 6일 Mnet에서 첫 선을 보인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