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태양은 가득히’ 손호준 “내 안의 어두운 면 끄집어낼 것”
[SS영상] ‘태양은 가득히’ 손호준 “내 안의 어두운 면 끄집어낼 것”
  • 승인 2014.02.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호준 ⓒ SSTV

[SSTV l 이현지 기자, 영상 조성욱 기자] ‘태양은 가득히’ 손호준이 전작인 ‘응답하라 1994’ 속 ‘해태’ 이미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연출 배경수 김정현 l 극본 허성혜) 제작발표회가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태양은 가득히’ 제작발표회에는 윤계상 한지혜 조진웅 김유리 손호준 등이 참석했다.

‘태양은 가득히’ 제작발표회에서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 해태 역은 제 안의 밝은 모습을 최대한 많이 끄집어냈다. ‘태양은 가득히’의 한영준은 외롭고 쓸쓸한 면이 있다. 내 안에 있는 어둡고 쓸쓸한 면을 보여주면 되지 않을까 싶다. 부담은 없다”고 입을 열었다.

또 손호준은 “촬영장에서 배우들이 잘 해주신다. 촬영장에 있는 것이 정말 재미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태양은 가득히’는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총기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뒤바뀌게 된 정세로(윤계상 분)와 한영원(한지혜 분)의 안타까운 인연을 그린 드라마다. ‘태양의 여자’ ‘소문난 칠공주’를 연출한 배경수 PD와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드라마 ‘헤어쇼’ ‘휴먼 카지노’ 등을 집필한 허성혜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한편 윤계상 한지혜 조진웅 손호준 김유리 김영철 송종호 등이 출연하는 ‘태양은 가득히’는 ‘총리와 나’ 후속으로 오는 17일 10시 1,2회가 연속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