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태양은 가득히’ 윤계상 “강한 남성 역할, ‘풍산개’와 달라”
[SS영상] ‘태양은 가득히’ 윤계상 “강한 남성 역할, ‘풍산개’와 달라”
  • 승인 2014.02.1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계상 ⓒ SSTV

[SSTV l 이현지 기자, 영상 조성욱 기자] 배우 윤계상이 영화 ‘풍산개’와 ‘태양은 가득히’ 캐릭터의 차이를 밝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연출 배경수 김정현 l 극본 허성혜) 제작발표회가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태양은 가득히’ 제작발표회에는 윤계상 한지혜 조진웅 김유리 손호준 등이 참석했다.

윤계상은 “‘풍산개’ 속 풍산은 남성적인 캐릭터였는데 말을 하나도 안했다. ‘태양은 가득히’에서는 말을 좀 한다. 정세로에서 이은수로 변하면서 쏟아내는 장면들이 많이 있다. 기존의 복수극 속 인물들이 차갑고 차분하다면 정세로는 뜨겁다. 숨는 캐릭터가 아니라 나서는 캐릭터라 남성답고 강해 보인다. ‘최고의 사랑’은 감독님이나 작가님이 잘 표현을 해주셨다. ‘풍산개’같은 역할이 남자들의 로망이지 않나”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윤계상은 정세로에서 이은수로 변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것에 대해 “정세로 일 때는 과거의 어렸을 때의 윤계상 모습을 보여주고, 이은수는 기존의 강한 모습이 있는 윤계상을 보여준다는 생각이다. 연기는 다를 수 밖에 없어 새롭게 느껴질 것이다. 그런 것에 대한 걱정은 없다”고 전했다.

‘태양은 가득히’는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총기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뒤바뀌게 된 정세로(윤계상 분)와 한영원(한지혜 분)의 안타까운 인연을 그린 드라마다. ‘태양의 여자’ ‘소문난 칠공주’를 연출한 배경수 PD와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드라마 ‘헤어쇼’ ‘휴먼 카지노’ 등을 집필한 허성혜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한편 윤계상 한지혜 조진웅 손호준 김유리 김영철 송종호 등이 출연하는 ‘태양은 가득히’는 ‘총리와 나’ 후속으로 오는 17일 10시 1,2회가 연속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