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 1차 라인업과 콘텐츠 공개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 1차 라인업과 콘텐츠 공개
  • 승인 2014.03.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VU엔터테인먼트

[SSTV l 장민혜 기자]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로 4회차를 맞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 주최사인 VU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페스티벌 개최 소식과 함께 김창완 밴드, 빈지노, 정기고, 유승우 등이 포함된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에는 한국 록 음악계의 전설이자 산울림 맏형 김창완 주축의 ‘김창완 밴드’를 필두로 빈지노, 최근 씨스타 소유와 함께 신곡 ‘썸(SOME)’으로 화제몰이 중인 ‘정기고’,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4’ 출신의 유승우,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 우승자 최승열 등이 참여해 무대에 오른다.

또한 LIKE LIKES,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레인보우 99, 기린, 소심한 오빠들, 음란소년,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타틀즈, 바버렛츠, FLORA, 신나는 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출연진은 개최지로 확정된 남이섬의 아름답고 싱그러운 자연을 무대로 음악 공연을 펼치는 한편, 관객과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게임, 캠핑 짝짓기 프로그램 ‘남이섬 애정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해 페스티벌을 찾는 이들에게 멋진 하루와 아름다운 여유를 1박 2일 동안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단순한 음악 페스티벌을 넘어 음악과 캠핑, 그리고 놀이문화가 결합된 신개념의 뮤직 페스티벌을 표방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은 1년에 단 한 번 유일하게 허용되는 남이섬 안에서의 캠핑 기회를 제공, 페스티벌을 참여하는 관객들은 물론 레저 문화에 관심이 많은 수많은 대중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주최사 VU 엔터테인먼트측은 “음악과 캠핑을 동시에 즐기려는 관객들을 위해 각종 음식과 음료를 구비한 편의 시설을 포함, ‘바비큐 &맥주 존(Zone)’과 같은 특별한 코너도 준비 중이다. 또 일요일 아침에는 ‘남이섬 트래킹 & 피트니스 요가 프로그램’, ‘우쿨레레 강연회’ 등 더욱 풍성하고 색다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티켓은 오는 12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