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먹방, 모녀의 남다른 식성 공개 ‘먹어도 저 몸매?’
야노시호 먹방, 모녀의 남다른 식성 공개 ‘먹어도 저 몸매?’
  • 승인 2014.04.0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SSTV l 장민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가 먹방을 선보인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는 6일 방송은 이휘재 쌍둥이 첫 돌을 맞아 제주도로 떠난 네 가족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여행에는 엄마들도 반강제적(?)으로 여행에 동참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성훈과 추사랑은 엄마 야노시호를 마중하기 위해 제주 공항에 갔다. “제주도 왔으니 맛있는 거 먹자”는 추성훈의 말에 ‘추가족’은 곧장 제주도 흑 돼지 음식점으로 향했다. 낮잠에 곯아 떨어진 사랑이 덕분에(?) 추성훈과 야노시호 부부는 오랜만에 편안한 식사시간을 맞이했다.

야노시호의 눈앞에 진수성찬이 차려지자, 그간 감춰왔던 ‘먹방 신공’이 펼쳐지기 시작했다. 알맞게 구워진 흑돼지와 전복 앞에 야노시호는 무장해제 됐다. 야노시호는 한 숟가락 입에 넣고, “오이시이(맛있어)”, 두 숟가락 넣고 “오이시이”, 일명 ‘오이시이 퍼레이드’를 펼치며, 눈앞에 있는 음식들을 폭풍흡입하기 시작했다.

흙돼지 삼겹살에 전복 구이, 거기에 공깃밥까지 뚝딱 해치우는 야노시호의 먹방을 보며 추성훈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배부르다며 숟가락을 내려놓자마자, 서빙된 냉면을 보고 다시 눈을 반짝이며 젓가락을 드는 야시호의 모습에 주변 모두 포복절도했다는 후문.

곧 이어 추사랑이 바통을 넘겨받았다. 낮잠을 자느라 특유의 ‘러블리 먹방’을 엄마에게 양보해야 했던 추사랑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폭풍 김밥흡입 신공’을 펼치며, 입에 넣어보지 못한 흙돼지의 한을 풀었다. 야노시호-추사랑 모녀의 ‘최강 먹방 모녀’ 인증이었다.

한편 야노시호와 추사랑의 사랑스러운 먹방 대결을 포함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족들의 시끌벅적 요절복통 제주도 여행기는 오는 6일 오후 4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