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들’ 김우빈-고창석-이현우, 클래스 다른 미공개 스틸 대방출
‘기술자들’ 김우빈-고창석-이현우, 클래스 다른 미공개 스틸 대방출
  • 승인 2015.01.0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술자들’ 스틸컷

[SSTV 이아라 기자] ‘기술자들’ 미공개 스틸컷이 공개됐다.

영화 ‘기술자들’(감독 김홍선)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이 5일 오전 배우 겸 모델 김우빈, 배우 고창석 김우빈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스틸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섹시한 금고털이이자 범죄 판의 멀티플레이어 지혁으로 분한 김우빈은 클래스가 다른 브이(V)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우빈은 언제 어느 상황에서건 카메라만 들이댔다 하면 브이 포즈를 취했다. 그는 고창석까지 동참시키는 등 그야말로 ‘브이 기술자’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유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인맥을 자랑하는 마당발 구인 역을 맡은 고창석은 촬영장의 ‘남남케미’ 신에 등극했다. 극 중 지혁의 든든한 파트너답게 김우빈과 완벽한 케미를 발산할 뿐만 아니라, 같은 팀으로 합을 맞춘 막내 이현우와도 세대를 뛰어 넘는 돈독한 우애를 과시, 훈훈함을 자아낸다.

   
▲ ‘기술자들’ 스틸컷

소년 같은 외모와는 달리 거친 성격으로 반전 매력을 지닌 천재 해커 종배 역의 이현우는 눈웃음의 정석을 보여준다. 그는 함께 호흡을 맞춘 고창석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배우”라고 칭한 것처럼 촬영장 곳곳에서 순도 100% 청정 비타민 웃음을 선보이며 주변을 환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기술자들’은 인천세관에 숨겨진 1500억을 40분 안에 털어야만 하는 능력자들의 역대급 비즈니스를 그린 그린 영화로 지난해 12월 24일 개봉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