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여자랑 잔 적 없어” 남자들이 바람을 숨길 때 하는 행동과 말들[여자들 드루와!]
“다른 여자랑 잔 적 없어” 남자들이 바람을 숨길 때 하는 행동과 말들[여자들 드루와!]
  • 승인 2015.05.28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른 여자랑 잔 적 없어”남자들이 바람을 숨길 때 하는 행동과 말들[여자들 드루와!]

“다른 여자랑 잔 적 없어”남자들이 바람을 숨길 때 하는 행동과 말들[여자들 드루와!]

왠지 남자친구가 수상하고 의심스러울 때가 있다. 여자들은 남자가 바람피고 있다는 것을 눈치채고 물어본다면 남자들은 대부분 “아니”라고 답할 것이다. 그래서 미국 여성잡지 우먼헬스(Women’s Health)가 뇌파 검사자이자 전 FBI 직원 Jack Trimarco와 보디랭귀지 전문가 Lillan Glass가 말하는 '남자들이 바람 핀 것을 숨길 때 하는 행동과 말 6가지'를 공개했다.

1. 달라진 행동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의심이 되면 그의 행동을 관찰하면 된다. 사소한 행동에서 ‘다름’이 느껴질 것이다.

예를들어 “금요일 저녁에 뭐 했어?”라고 물어봤을 때 갑자기 코를 만지작거린다거나 헛기침을 하고, 숨을 크게 들이쉰다면 무언가 잘못되고 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2. 자신을 과잉보호한다

보통 아래를 내려다보고 얘기하면서 자신감 없는 모습은 “나 거짓말 하고 있어”라는 걸 들통낸다.

따라서 남자들도 ‘바람’에 대해 거짓말을 할 때 일부러라도 여자의 두 눈을 더 똑바로 쳐다보려고 한다. 그것도 아주 무섭게 쳐다보면서 “나 다른 여자랑 잔 적 없어”라고.

3. 묻는 질문에 되묻기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거 같다. 그래서 “너 바람 폈어?”라고 물어봤을 때 남자들은 “바람 피냐고? 당연히 아니지!”라고 답할 것이다.

여기서 포인트는 “바람 피냐고?/바람 폈냐고?” 다. 무의식적으로 되묻든 아니든 간에 다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지 생각할 ‘작은’ 여유가 생긴다.

4. 잘못을 떠넘긴다

사람들은 죄책감에 시달리거나 잘못을 저질렀을 때 보통 자신의 잘못을 남한테 돌리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남자는 “너는 전 남자친구한테 아직 얽매여 있잖아! 너는 나한테 거짓말을 하고 있어!”라고...여자는 당황스럽다.

5. 이야기가 자꾸 바뀐다

진실을 말할 때는 정확하고 알아듣기 쉽게 말한다. 하지만 거짓말은 다르다. 거짓말은 하면 할수록 복잡하고 할 때마다 스토리가 바뀐다.

남자친구의 이야기가 자꾸 왔다갔다 한다고 생각이 들 때 그에게 다시 한번 물어봐라 “너 어제 파티에서 뭐했어?”라고. 이때 남자의 답변은 그전과 약간 달라짐을 느낄 수 있다.

6. 말할 때마다 “맹세한다”

결백한 사람들은 자신의 부모님이나 신을 내세우지 않는다. 진실은 그 진실만으로도 강력한 힘과 다양한 증거들을 가지고 있어 굳이 누구를 내세우지 않아도 된다.

만약 작은 의심에 남자친구 한테 “바람 폈어?”라고 물어봤는데 과민 반응을 하거나 ‘하느님’ 또는 ‘부모님’을 내세우면 의심할 만하다.

연애 바람 남자 여자 연인 애인 / 사진 = unsplash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