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다이빙 사망 정인아 출연 ‘크크섬의 비밀’ 재조명, 7년 전 방송 윤상현·이다희·심형탁 출연 시트콤
스카이다이빙 사망 정인아 출연 ‘크크섬의 비밀’ 재조명, 7년 전 방송 윤상현·이다희·심형탁 출연 시트콤
  • 승인 2015.06.1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카이다이빙 사망 정인아 출연 ‘크크섬의 비밀’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 스카이다이빙을 하다 사망한 정인아가 출연한 ‘크크섬의 비밀’이 재조명받고 있다.

MBC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은 미국 드라마 로스트의 패러디 작품으로 송재정 작가가 극본을 집필했다. 인천항에서 배를 타고 가던 중 조난을 당하게 된 자그마한 중견기업 일일 쇼핑의 구매부 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김선경, 이다희, 윤상현, 신성우, 심형탁, 김광규, 김시후, 채민영, 이상원 등이 출연했다.

코믹 스릴러라는 장르로 2008년 7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40회가 방송됐다.

한편 16일 전남 보성소방서 등에 따르면 정인아는 이날 오전 11시5분께 전남 고흥군 고흥만 방조제 인근 저수지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소방당국은 저수지를 수색하던 중 낙하산을 발견한 뒤 수심 1m 깊이에서 정씨의 시신을 수습했다고 설명했다.

정씨는 지난 13일 오후 6시50분께 고흥군 두원면에서 열린 서울의 한 스카이다이빙 교육 단체에서 주관한 강습을 받던 중 실종됐다.

정씨는 당시 고흥군 두원면 상공 3.3㎞ 지점을 날던 10인승 경비행기에서 동료 실습생 7명 중 5번째로 뛰어내린 뒤 착륙 지점인 고흥항공우주센터 활주로 인근 공터에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정인아의 빈소는 인천시민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 19일 오전 6시다.

스카이다이빙 정인아 사망/ 사진 = MBC ‘크크섬의 비밀’ 홈페이지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