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슈퍼주니어 최시원, 성룡 내한 레드카펫 참석 ‘뜨거운 포옹~’
[SS영상] 슈퍼주니어 최시원, 성룡 내한 레드카펫 참석 ‘뜨거운 포옹~’
  • 승인 2014.01.17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성룡의 내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IFC몰에서 영화 ‘폴리스 스토리 2014’ 성룡의 내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폴리스 스토리 2014’ 레드카펫 행사에서 성룡은 국내 팬들과 함께 인증 사진을 찍고 사인을 해주며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특히 영화의 OST를 직접 불러주는 팬서비스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성룡의 이번 내한은 지난해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 홍보 차 한국을 방문한 이후 1년만의 내한이다.

이날 성룡은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해”라고 유창한 한국어 인사를 건냈다. 성룡은 “내가 한국을 좋아하는 이유는 어려웠던 시절 많은 것을 해준 나라”라며 “나 지금 반은 한국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이번 레드카펫 행사에 깜짝 방문해 성룡 내한을 축하했다. 두 사람은 KBS2 ‘해피투게더3’ 녹화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폴리스 스토리 2014’는 ‘폴리스 스토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강력계 형사 종 반장(성룡 분)이 하나뿐인 딸(경첨 분)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적의 인질이 되어 범죄를 소탕하는 2014년 유일무이한 리얼 액션 영화다. 오는 29일 개봉 예정.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