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홍떡, 헨리-이계인 찬사 받으며 ‘홍구리 이어 2관왕’
홍석천 홍떡, 헨리-이계인 찬사 받으며 ‘홍구리 이어 2관왕’
  • 승인 2014.03.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화면 캡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홍석천 홍떡

'해피투게더 시즌3' 홍석천 홍떡 메뉴가 '홍구리'에 이어 야간매점 2관왕을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홍석천이 지난 방송의 '홍구리'에 이어 '홍떡'으로 메뉴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이계인의 아욱된장떡국과 경합한 홍석천은 식빵과 설탕, 견과류 등을 이용한 '홍떡'을 선보였다. 홍떡은 식빵 두 장의 껍질 부분을 모두 잘라낸 후 밀대로 납작하게 밀어 그 사이에 설탕과 견과류를 넣은 것으로, 바깥 부분을 밀대로 밀어 고정한 후 프라이팬에 구우면 끝.

홍석천 홍떡을 맛본 헨리는 "맛있다. 호떡 같다"며 칭찬했고 홍석천과 경쟁해야 하는 이계인 역시 영양을 논하다가도 "맛있네"라며 어쩔 수 없다는 듯이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홍석천 홍떡은 이계인의 아욱된장떡국을 4대 2로 이겨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최종 우승을 차지했고, 지난 방송의 '홍구리'에 이은 두 번째 우승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홍석천 홍떡 메뉴를 접한 네티즌들은 “홍석천 홍떡, 정말 만들기 간편하네” “홍석천 홍떡, 나도 만들어 먹어 봐야지” “홍석천 홍떡, 보다가 배고파 죽는 줄” “홍석천 홍떡, 역시 레스토랑 사장님답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는 '허풍 특집'으로 이계인과 박준규, 홍석천, 헨리, 소룡이 출연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