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정력 좋다’는 버섯 즙 챙겨 남궁민 ‘화끈’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정력 좋다’는 버섯 즙 챙겨 남궁민 ‘화끈’
  • 승인 2014.03.2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SSTV l 김숙현 기자]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이 남편 남궁민의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는 29일 방송에서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남궁민 홍진영의 대학로 나들이가 공개된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홍진영은 대학로로 향하는 차 안에서 “앞으로 남편의 건강은 내가 챙기겠다”며 정력에 좋다는 버섯 즙을 건넸다. 이에 남궁민은 “효과가 바로 올라오는 것 같다”고 화끈거리는 얼굴을 만져 웃음을 자아냈다.

대학로에 도착한 후 홍진영은 가수 데뷔 전 대학로 소극장에서 어린이 뮤지컬을 공연했던 경험을 이야기했고 남궁민은 홍진영의 10년 전 기억을 되살려 ‘어린이 뮤지컬 로빈 후드’를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홍진영은 “난 로빈 후드 여자 친구 역할이었다. 로빈 후드 역을 남편이 해 달라”고 말했다.

당황한 남궁민은 잠시 고민하더니 이내 14년 차 연기 내공에 빛나는 ‘불꽃 로빈 후드’ 연기를 펼쳤고 “엄마가 이렇게 웃지 말라고 했는데”라고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으로 모두의 배꼽을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남궁민 홍진영의 대학로 데이트는 29일 오후 5시 10분 MBC에서 방송되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