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임주은, 자기 꾀에 발목 잡혔다… 유배 가면서도 ‘매서운 눈빛’
‘기황후’ 임주은, 자기 꾀에 발목 잡혔다… 유배 가면서도 ‘매서운 눈빛’
  • 승인 2014.04.1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기황후' 화면 캡처

[SSTV l 이현지 기자] ‘기황후’ 임주은이 황후 자리에서 페위되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았다.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연출 한희 이성준 l 극본 장영철 정경순)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임주은이 황후 자리에서 폐위되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았다. 하지원을 밀어내기 위해 사람까지 죽이는 등 악행을 일삼아왔던 바얀후드가 결국 자기 꾀에 발목을 잡히게 된 것.

이날 방송된 ‘기황후’에서 바얀(임주은 분)이 승냥(하지원 분)에게 황자를 죽이려 했다는 누명을 씌우기 위해 병수(정웅인 분)를 시켜 마하(김진성 분) 황자를 죽이려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그녀는 자신이 꾸민 일이면서도 사고 소식을 처음 접하는 듯 깜짝 놀라는 척 거짓 연기를 펼쳤다.

이어 승냥을 만난 바얀은 “난 믿지만 폐하조차 자넬 의심하고 계신다. 지금 이 황궁 안에 자네 편은 나밖에 없으니 뭐든 도움을 청하게”라고 미소를 지으며 치밀하게 자신의 본색을 숨기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미 바얀의 검은 속내를 눈치 채고 있었던 승냥은 병수가 현장에 떨어뜨린 황후의 반지를 증거로 바얀의 악행을 만천하에 폭로했다. 이에 바얀은 승냥이 자신의 반지를 훔쳐 병수를 비롯한 고려인들과 일을 꾸몄다고 반격에 나섰지만, 사실 병수는 승냥의 아버지를 죽인 원수여서 두 사람이 함께 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었던 일이었다.

이렇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스스로 덫에 걸려든 바얀은 결국 황후의 자리에서 폐위 돼 유배를 가면서도 끝까지 복수의 끈을 놓지 못하는 듯 매서운 눈빛을 드러내 이후 바얀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주은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는 ‘기황후’는 15일 오후 10시 47회가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