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수사대’ 이순재 “박은지가 내 약혼녀라니 환상적인 일”
‘꽃할배 수사대’ 이순재 “박은지가 내 약혼녀라니 환상적인 일”
  • 승인 2014.05.0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STV 고대현 기자

[SSTV l 김숙현 기자] ‘꽃할배 수사대’ 이순재와 박은지가 극 중 커플답게 훈훈함을 자랑했다.

케이블채널 tvN 금요드라마 ‘꽃할배 수사대’(연출 김진영 | 극본 문선희 유남경) 제작발표회가 7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꽃할배 수사대’ 제작발표회에 김진영 감독 이순재 변희봉 장광 김희철 박은지 이초희 등이 참석했다.

‘꽃할배 수사대’ 제작발표회에서 박은지는 출연진 중 이상형을 묻자 이순재를 지목하며 “변하기 전 모습은 최진혁 씨고 변한 모습이 이순재 선생님인데 굉장히 마음에 든다. 열심히 몰입해서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순재 역시 극 중 약혼녀인 박은지에 대해 “박은지가 내 약혼녀라니 환상적이다. 꿈 하나가 현실로 이뤄진 것 같다”고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꽃할배 수사대’는 20대 풋풋한 꽃미남에서 하루아침에 70대 할아버지로 변한 젊은 형사들이 원래의 몸을 되찾고 회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춘누아르 드라마로 ‘응답하라 1994’ ‘식샤를 합시다’와 같이 예능적 요소가 결합된 새로운 방식의 tvN 예능형 드라마를 선보일 계획이다.

‘할배들’로 변해 버린 형사들로는 카리스마 브레인 이준혁 역을 맡은 이순재와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바람둥이 한원빈 역의 변희봉, 걸그룹을 좋아하는 몸짱 전강석 역에 장광이 활약한다. 이들 중 유일하게 홀로 젊은 모습으로 남은 박정우 역은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이준혁 한원빈 전강석의 젊은 모습으로 최진혁 박민우 박두식이 카메오로 등장하며 이준혁의 약혼녀 한유라 역에는 방송인 박은지가, 수사대의 유일한 홍일점 정은지 역에 이초희가 출연한다.

한편 ‘꽃할배 수사대’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5월 9일 첫 방송.

SSTV 김숙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