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호 데뷔, 첫날 에피소드 “노래 검색하니 2NE1·SG워너비 나와”
김진호 데뷔, 첫날 에피소드 “노래 검색하니 2NE1·SG워너비 나와”
  • 승인 2014.05.1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진호 페이스북

[SSTV l 장민혜 기자] 김진호 데뷔

가수 김진호가 자신의 SNS에 데뷔 소감을 전했다.

김진호는 지난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호텔킹 OST PART 3 발매했습니다. 제목은 ‘아파’이고요 다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남겼다.

이어 김진호는 “음원 사이트에 제 이름 올라와서 깜짝 놀랐는데 SG워너비 김진호님이시더라고요. ‘아파’도 2NE1(투애니원) 노래가 검색되네요. 오늘 공개된 김진호의 ‘아파’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열심히 하는 김진호가 되겠습니다”라고 데뷔 첫날 에피소드를 밝혔다.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연출 김대진 장준호│극본 조은정) OST ‘아파’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김진호는 지난 1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2’ 왕중왕전에서 ‘킹 오브 히든싱어’를 차지하며 폭풍 가창력을 보여줬었다.

김진호 데뷔곡 ‘아파’는 긴장감 넘치는 멜로디와 화려한 스트링 편곡의 미디움 템포곡이다. 아픈 과거를 안고 사랑을 지키려는 차재완(이동욱 분)의 마음을 잘 표현했다. 여기에 김진호의 애절한 목소리가 곡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높였다.

김진호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진호 데뷔 축하한다” “김진호 데뷔,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다” “김진호 데뷔, 곡 들어봐야지” “김진호 데뷔, 멋진 목소리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진호 데뷔곡이 삽입된 드라마 ‘호텔킹’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SSTV 장민혜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