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완전체로 뭉친다… ‘엠카운트다운’에서 ‘월광’ 최초 공개
엑소, 완전체로 뭉친다… ‘엠카운트다운’에서 ‘월광’ 최초 공개
  • 승인 2014.06.0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이아라 인턴기자] 그룹 엑소(EXO)가 오늘(5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월광’과 ‘중독’ 완전체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엑소는 이날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그간 엑소 콘서트 이외에서는 볼 수 없던 미니앨범 수록곡 ‘월광’ 무대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공개한다. 엑소의 ‘월광’은 아름다운 멜로디가 매력적인 정통 R&B(알앤비) 곡.

제작진에 따르면 ‘월광’ 무대에서는 멤버 백현과 디오의 애절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와 엑소 멤버들의 의자를 이용한 절도 있는 안무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엑소 타이틀곡 ‘중독’(Overdose)의 완전체 무대도 처음 공개돼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엑소 ‘월광’ ‘중독’ 무대 이외에 처음으로 공개될 무대가 많은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먼저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신곡 ‘숨소리’로 방송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숨소리’는 청량감 있는 멜로디와 강한 중독성의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제국의 아이들은 이전과는 다른 남성미를 과시할 전망이다.

이어 달콤한 화음을 들려주는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컴백해 신곡 ‘설레고 있죠’로 사랑할 때 느끼는 설레임을 노래할 예정이다.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그룹 보이프렌드도 신곡 ‘너란 여자’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엠카운트다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돼 있다. 가요계 소문난 단짝 정준영과 윤하는 같은 날 방송에서 신곡 ‘달리 함께’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한편 이 밖에도 인피니트, 전효성(시크릿), 지나, 지연(티아라), 빅스, 정기고, 피프틴앤드, BTL, 메건리, 크러쉬, 엠파이어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미는 ‘엠카운트다운’은 5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SSTV 이아라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CJ E&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