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코엔스타즈에 새 둥지… 한 식구 될 스타들 살펴보니
장윤정, 코엔스타즈에 새 둥지… 한 식구 될 스타들 살펴보니
  • 승인 2014.08.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윤정 코엔스타즈

[SSTV l 이아라 기자] 가수 장윤정이 코엔스타즈에 새 둥지를 튼다.

코엔스타즈는 13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2일 장윤정이 코엔스타즈와 함께 일을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코엔스타즈는 누구보다 장윤정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고 언론을 통해 새로운 소속사가 필요하다는 정보를 알게 된 이후 수차례 연락을 시도해 왔으나 쉽지 않았다”며 “어제(12일) 밤늦게 자택으로 찾아가 만남이 성사됐다. 심도 깊은 대화 끝 그동안 서로에게 보여준 신뢰와 진정성을 믿고 함께 일을 하기로 약속했다”고 장윤정과의 전속 계약 과정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코엔스타즈 측은 “장윤정의 향후 활동 계획은 정식 계약 체결 후 구체적인 내용이 정리되는 데로 말씀드리겠다. 새로운 터전에서 또 다른 출발을 앞두고 있는 장윤정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윤정은 자신의 새로운 소속사가 될 코엔미디어에서 제작 중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특별 출연한 바 있으며 코엔스타즈 소속 개그맨 이휘재와 SBS 예능프로그램 ‘도전 1000곡’에서 4년 6개월 동안 호흡을 맞춘 적 있어 새 소속사와 여러모로 남다른 인연을 자랑한다.

장윤정이 합류하게 될 코엔스타즈 소속 연예인은 이휘재를 비롯해 이경규, 지상렬, 박경림, 김태현, 현영, 안선영, 김나영, 김새롬, 김준희, 단우, 예재형, 이상준, 양진석, 김지선, 신봉선, 붐, 정주리, 조혜련, 허안나, 최은경, 김태훈, 김규리, 김광규, 빈우, 김인석, 정지영, 이켠, 전수진 등이 있다.

SSTV 이아라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SSTV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