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을미년 청양띠,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변요한·천우희·헬로비너스·와썹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2015년 을미년 청양띠,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변요한·천우희·헬로비너스·와썹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 승인 2015.01.0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 새해 인사

드라마 ‘피노키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2015년 을미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1일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연출 조수원 l 극본 박혜련)’ 제작진은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아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의 새해 인사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는 두 손을 공손히 모아 배꼽 인사를 하는 모습과 손가락으로 숫자 2015를 형상화한 모습이 담겨있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2014년 한 해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을 위해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해 받았던 사랑에 힘입어 2015년에도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전 출연자와 스태프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변요한

‘미생’ 변요한 “2015년 을미년이지 말입니다”

tvN드라마 ‘미생’의 한석율 역을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변요한이 2015년 을미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변요한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진짜 시작 서른”이라며 2015년 을미년 새해 인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정색 스냅백과 스타디움자켓을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변요한의 모습이 담겨있다. tvN드라마 ‘미생’에서 변요한은 극 중 1986년 생으로 나온다. 실제 변요한 역시 올해 서른으로 1986년생이다. 한편, 변요한은 ‘미생’에 이어 영화 ‘소셜포비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천우희

천우희 “복 많이 받으세요”…화장 안해도 빛나는 여우주연상 얼굴

배우 천우희가 2015년 을미년을 맞이하여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12월 31일 천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맞이 인사를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천우희는 수수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특히 천우희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눈부신 미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천우희는 12월 17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영화 ‘한공주(감독 이수진)’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헬로비너스 새해 인사…“헬로 큐피트, 복 많이 받으세요”

최근 ‘위글위글’ 티저영상을 발표하며 눈길을 끌고 잇는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SNS를 통해 2015년 을미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헬로비너스는 지난 12월 3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가 함께한 2014년 헬로큐피트와 함께여서 더 행복했던 거 알죠? 2015년 을미년에도 지금처럼 우리 함께해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헬로비너스의 지난 활동 모습들이 담겨있다. 다양한 의상과 패션과 함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1월 초 신곡 ‘위글위글’을 발표하며 새롭게 활동할 예정이다.

   
▲ 와썹

‘시끄러워U’ 와썹 새해 인사…“와플, 복 많이 받으세요”

걸그룹 와썹이 2015년 을미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해 두 번째 미니앨범 ‘쇼타임’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시끄러워U’로 활동 중인 걸그룹 와썹이 SNS를 통해 팬들에게 2015년 을미년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와썹은 지난 12월 3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와썹의 2015년 을미년 새해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와플 여러분 내년에도 와썹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와썹은 팬클럽인 ‘와플’에게 새해에도 항상 와썹을 사랑해달라는 말과 자신들의 근황을 전했다. 특히 2015년 을미년에 막내인 수진과 우주가 성인이 돼 눈길을 끌었다.

2015년 을미년 청양띠 새해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 = SBS ‘피노키오’, 천우희·변요한 인스타그램, 헬로비너스·와썹 페이스북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