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더 웹툰’ 이시영 체중감량 고충 “캐릭터 위해 굶으면서 운동”
[SS영상] ‘더 웹툰’ 이시영 체중감량 고충 “캐릭터 위해 굶으면서 운동”
  • 승인 2013.06.17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영 ⓒ SSTV

[SSTV l 임형익 기자, 영상 조성욱 기자] 배우 이시영이 영화 ‘더 웹툰 : 예고살인’에서 강지윤 역을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이시영이 17일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더 웹툰 : 예고살인’(감독 김용균) 언론시사회에서 강지윤 역을 소화한 소감을 털어놨다.

이날 언론시사회에서 이시영은 “점점 말라가야 하는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체중감량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사실은 제가 살이 찌면 얼굴부터 살이 붙는다”라며 “내용이 전개에 따라 점점 더 말라가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서 굶으면서 운동도 병행했는데 그 점이 가장 힘들었다”라고 덧붙였다.

‘더 웹툰: 예고살인’은 국내 최초로 웹툰을 소재로 한 영화로, 기존의 웹툰 원작 영화들과 달리 웹툰에서 소재와 형식을 차용했다. 인기 웹툰 작가의 웹툰 속 살인 사건이 실제로 일어난다는 흥미로운 설정과 수사 과정에서 밝혀지는 웹툰에 얽힌 충격적 비밀에 대한 이야기다. ‘와니와 준하’ ‘분홍신’ ‘불꽃처럼 나비처럼’ 등의 김용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시영은 극중 ‘네티즌들의 교주’로 통하는 인기 웹툰 작가 강지윤 역을 맡았다. 강지윤은 데뷔작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둔 후 차기작에 대한 스트레스로 극심한 스트레스 중후군에 시달린다. 그러던 중 자신의 웹툰과 똑같은 살인 사건이 연이어 벌어지자 강력한 용의자로 의심받기 시작한다.

한편 이시영 엄기준 현우 문가영 등이 출연하는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감독 김용균)은 오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