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엠블랙 이준, 유닛 한다면 광희와..."노래 좀 부르게"
'유희열의 스케치북' 엠블랙 이준, 유닛 한다면 광희와..."노래 좀 부르게"
  • 승인 2014.03.29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그룹 엠블랙이 출연한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연기, MC, 뮤지컬, 예능 등 그동안 개인 활동을 활발히 했던 엠블랙이 한층 성숙한 남성미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엠블랙은 개인 활동으로 활동 방향이나 분야가 넓어졌다는 장점이 있지만 행사를 못 해 수익이 줄었고 예능 이미지 때문에 무대 위 엠블랙을 보고 웃는 관객들이 많아졌다는 고충을 털어놨다.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엠블랙 멤버들은 유닛 활동에 대한 질문에 각자 원하는 파트너를 꼽았는데 지오는 슬옹, 승호는 용준형, 미르는 god, 천둥은 지드래곤, 이준은 광희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준은 제국의 아이들 광희를 꼽은 이유로 광희가 늘 자신의 노래 파트 분량이 적다고 불평하는데 그 마음을 자신도 잘 알고 있어서 서로 원 없이 노래를 불러보고 싶다고 밝혀 '유희열의 스케치북'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승환, 엠블랙, 넬, 키스&크라이 등이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28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