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강남 테헤란로 카체이싱… ‘화려한 스케일 압도’
‘너희들은 포위됐다’ 강남 테헤란로 카체이싱… ‘화려한 스케일 압도’
  • 승인 2014.05.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HB엔터테인먼트

[SSTV l 이현지 기자]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화려한 스케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연출 유인식 l 극본 이정선)가 지난 7일 첫방송된 가운데 영화 못지 않은 스케일의 추격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수사물의 면면 거기에 신입경찰 P4 (Police 4)와 레전드 수사관의 좌충우돌 성장기가 짜임새 있게 그려졌다.

특히 기존의 드라마에서 보기 힘들었던 카체이싱 장면은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작품의 주요 배경지인 강남, 그 중에서도 상징적인 장소인 테헤란로의 전경을 헬리캠으로 담아냈고, 영화 촬영에 주로 쓰이는 슈팅카를 이용해 박진감을 더했다.

유인식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과 이길복 촬영감독의 아낌없는 노력이 만나 탄생한 이 장면은 첫 방송부터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명장면으로 등극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제작진은 “드라마에서 과연 이 정도의 스케줄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이었고, 도전이었다. 제한된 시간 내에 안전하게 촬영하기 위해 사전에 수많은 회의와 모의 시험을 거쳤고 카체이싱 장면을 완성시킬 수 있었다”면서 “시민 여러분과 경찰청 관계자들의 협조 속에 명장면이 나온 것 같다. 앞으로도 열심히 촬영해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이 강남 경찰서 강력반에 입성, 태어나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P4와 이들을 도맡게 된 레전드 수사관의 좌충우돌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8일 오후 10시 2회가 방송된다.

SSTV 이현지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