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아버지와 함께한 신곡 ‘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아웃사이더, 아버지와 함께한 신곡 ‘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 승인 2014.05.0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싸커뮤니케이션

[SSTV l 장민혜 기자] 신곡 ‘손’을 발표한 래퍼 아웃사이더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아웃사이더는 7일 자정 소속사 아싸커뮤니케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손’ 앨범제작 과정을 담은 스페셜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손’ 녹음현장부터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아버지와의 기념 화보 촬영현장 등 아웃사이더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아웃사이더는 생애 처음으로 촬영한 아버지와의 기념 화보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또한 아버지를 위한 노래 선물 신곡 ‘손’ 녹음 현장에서는 감정을 주체 못하고 눈물을 흘려 잠시 녹음이 중단된 모습까지 고스란히 담겨있다.

그뿐만 아니라 아웃사이더는 다소 진지한 모습으로 형무소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으로, 국내 최초 그래픽 노블(Graphic Novel,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 뮤직비디오 속에 아웃사이더는 진중한 모습의 연기를 펼쳤다.

신곡 ‘손’ 뮤직비디오는 다양하고 개성 강한 캐릭터와 실감 나는 스토리 전개로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뮤직비디오 인기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돼 호평을 받고 있다. 방황하는 아들을 통해 자신의 삶을 돌아보는 아버지의 일생을 그리며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아웃사이더는 “’손’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사람들을 따스하게 어루만져주고,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들을 함께 맞닿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데뷔 10주년을 맞은 아웃사이더는 디지털 싱글 ‘손’ 발표 이후, 오는 가을께 정규 앨범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SSTV 장민혜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